본문 바로가기
2015년 산행기

철쭉없는 황매산

by 산인(山人) 2015. 5. 17.

 

 산행일시 : 2015년 5월 17일(일), 날씨 : 구름많음

 산 행 지 : 황매산 - 경남 합천. 산청

 산 행 자 : 홀로

                                                                 철쭉꽃 없는 황량한 황매산

 

 

  철쭉피는  5월에 피치못할 사정으로

  제암산. 초암산. 남원 봉화산.지리산 바래봉. 황매산. 남해망운산등

  화려한 철쭉을 다 놓치고 말았다

  여차 여차 하여  . . . . .

  오늘 황매산을 찿아 가 본다 .

  황매산 철쭉꽃 축제가 오늘까지 열리고 있었다

  새벽부터 몰려온 차량과 인파로

  철쭉도 없는 황량한 황매평전에는  사람으로 넘쳐난다

 

  아름답게 피었다 낙화된 철쭉밭을 헤메는 이심정  . . . 

  간혹 남아있는 놈들을 붙잡고  애원하듯 매달려 본다 

  철쭉의 끝자락을 붙잡고 

  인고의 1년의 시간을  더 기다려야 한다고  . . . . 

 

   -   황매산에서  -

 

 

 

 

 

 

 

 

 

 

 

 

 

 

 

 

 

 

 

 

 

 

 

 

 

 

 

 

 

 

 

 

 

 

 

 

 

 

 

 

 

 

 

 

 

 

 

 

 

 

 

 

 

 

 

 

 

 

 

 

 

 

 

 

 

 

 

 

 

 

 

 

 

 

 

 

 

 

 

 

 

 

                                                              2015년 5월 17일

                                                              철쭉이 피었다 진 황매산에서 - - - 이 향 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