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리산

지리산 구재봉 철쭉소경

by 산인(山人) 2018. 5. 1.



지리산 구재봉 철쭉산행 - 5월 1일






오늘도 새벽잠 좀 적게자고 지리산 구제봉 철쭉산행겸 출사를 간다

활공장 까지 차가 진입이 되니 훨신 수월한 새벽산행이다

오늘아침에는 차가 한대도 없는것을 보니 나 혼자이다  사람들이 오지않을 이유가 없는데 . . .

약 2km 걸어 정상 올라가니  역시 아무도 없다  날이 밝아오고 사방을 둘러보니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다

철쭉꽃이 벌써 지고 있었다 한창 만개시에 전부 다녀가고 오늘아침 끝물은 내차지다 ㅎ










5월 첫날의 일출을 맞이한다

구름이 많을 것이라는 일기예보와는 달리 새벽부터 일출시 까지는제법 맑은 하늘이었다

구름층 위로 일출이 끝남과 동시에 광양만에서 해무가 유입되더니 계곡따라 올라와서

순식간에 산을 덮어 버린다  자연의 힘이란 참으로 위대함을 느낀다































구재봉 철쭉은  냉해도 좀 입었고 전성기를 지나고 이미 지고 있었다

올해는 꽃피는 시기가 다른해 보다 3~4일 정도 빠른것 같

꽃구경하고 새벽운동 한 번 잘하고 온 아침 이었다